비즈엠피플 광고제안 첫번째로 더블타겟 광고를 소개 합니다.
더블타겟 / 카트리커멘드
유저가 더블타겟 진행 쇼핑몰 접속 후 상품 상세페이지 접속 시 바 형태의 카트리커맨드가 노출되며
“추천상품보기” 클릭 시 현재 보고 있는 상품과 세트구매가 많이 되었던 상품을 보여주며 자연스럽게
세트 상품구매를 유도 하여 객단가 상승효과!!
더블타겟 / 리커멘드 샵
유저가 쇼핑몰 접속 후 이탈 시에 리커맨드샵이 노출되며
LV1부분은 해당 쇼핑몰 인기상품이 노출되고
유저가 특정상품을 본 이후 이탈시 에는 본 상품이 LV1 첫번째 상품으로 노출 되며
LV2에는 카트리커멘드와 마찬가지로 유저가 본 상품과 세트구매가 많이 된 상품이 노출 됩니다더블타겟 - 장점
1)국내최초의 반송률 마케팅 솔루션으로 광고비 절감 효과와 매출증대 효과!!
2)카트리커멘드로 유저에게는 편의성을 광고주에게는 객단가 상승효과!!
3)CPC 과금이 아닌 CPM 광고상품으로 광고비 부담 X
4)기존 노출 영역과 차별화된 광고영역
5)카트리커멘드에서 보여지는 상품은 순수 유저의 이동 패턴 분석 데이터에 의존함으로 세트구매 폭발적 상승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'비즈엠피플광고대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리타겟팅 혹은 리마케팅 광고 구글GDN광고 (0) | 2013.02.28 |
---|---|
리타겟팅광고 크리테오(criteo)의 기본이해와 진행방법 (0) | 2013.02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