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비즈엠피플광고대행

비즈엠피플 광고제안: 더블타겟 광고제안

비즈엠피플 광고제안 첫번째로 더블타겟 광고를 소개 합니다.


더블타겟 / 카트리커멘드


유저가 더블타겟 진행 쇼핑몰 접속 후 상품 상세페이지 접속 시 바 형태의 카트리커맨드가 노출되며

추천상품보기 클릭 시 현재 보고 있는 상품과 세트구매가 많이 되었던 상품을 보여주며 자연스럽게 

세트 상품구매를 유도 하여 객단가 상승효과!!





더블타겟 / 리커멘드


유저가 쇼핑몰 접속 후 이탈 시에 리커맨드샵 노출되며

LV1부분 해당 쇼핑몰 인기상품이 노출되고

유저가 특정상품을 본 이후 이탈시 에는 본 상품이 LV1 첫번째 상품으로 노출 되며

LV2에는 카트리커멘드와 마찬가지로 유저가 본 상품과 세트구매가 많이 된 상품이 노출 됩니다




더블타겟 - 장점


1)국내최초의 반송률 마케팅 솔루션으로 광고비 절감 효과와 매출증대 효과!!

2)카트리커멘드로 유저에게는 편의성을 광고주에게는 객단가 상승효과!!

3)CPC 과금이 아닌 CPM 광고상품으로 광고비 부담 X

4)기존 노출 영역과 차별화된 광고영역

5)카트리커멘드에서 보여지는 상품은 순수 유저의 이동 패턴 분석 데이터에 의존함으로 세트구매 폭발적 상승


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